책소개
너를 죽이지 않으면 내가 죽는다!
남-북군, 동북아 무대 스릴러......
『황제의 꿈』『밤의 대통령』으로 밀리언 셀러를 이루었던 작가 이원호의 장편소설. 한국 정권의 대북관에 반발한 특전사령관이 비밀리에 신임하는 부하 한태원 소령에게 대북 테러 임무를 지시한다. 한태원은 부하들과 북쪽의 중국 땅에 기반을 구축하고 테러 활동을 한다. 그리고 탈북자 체포조와 숙적이 되는데... 한태원은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경제회담에 잠입하여 호텔을 폭파시키고 남포에서 고속정을 타고 도주하여 서해교전의 계기를 만든다.
저자소개
간결하고 힘 있는 문체, 스케일이 큰 구성,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사랑받는 대중문학 작가. 전라북도 전주에서 출생하여 전주고등학교와 전북대학교를 졸업했다. (주)백양에서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 무역 일을 했고, (주)경세무역을 설립해 직접 경영했다. 1991년부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2년 『황제의 꿈』, 『밤의 대통령』으로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 단숨에 대중문학 최고의 작가로 떠오른 후 발표하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 협객, 정치, 역사, 연애 등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현재까지 약 50여 편의 소설로 1천만 부에 이르는 판매를 기록 중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자전적 인생을 그린 소설 『할증인간』을 비롯해 『바람의 칼』『강한 여자』『보스』『무법자』『프로페셔널』『황제의 꿈』『대한국인』『유라시아의 꿈』 『히어로』『영웅의 도시』『생존자』『밤의 황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