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8박 9일로 떠나는 직장인 인도 여행
미리보기

8박 9일로 떠나는 직장인 인도 여행

저자
오란
출판사
오란
출판일
2012-02-24
등록일
2020-05-26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8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3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왜 회사원은 동남아 여행 밖에는 못 가나?
시간도 없고, 돈도 없고, 영어도 못 하고…… 댈 수 있는 핑계를 대자면 한도 끝도 없이 댈 수 있는 회사원들을 위한 본격 직장인 여행 가이드! 불필요한 정보와 이미 바뀐 정보를 담을 수 밖에 없었던 종이책과는 달리 최신 정보를 담은 전자책 여행서가 당신을 도와줍니다.

알찬 휴가가 목마른 직장인을 위한 여행서
8박 9일로 떠나는 직장인 인도 여행은, 돈이 없으면 시간이 많고, 시간이 없으면 돈이 모여 있는 청춘을 보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을 위한 책입니다. 가이드가 인솔해 둘러보는 단체 관광은 내가 원하는 여행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가까운 일본이나 대만은 성에 차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 망설여지는 직장인을 위한 책입니다. 남들처럼 혼자 훌쩍 넓은 세상에 몸을 던지고 싶지만 네댓 살 수준의 영어 실력으론 호텔 예약이라도 똑바로 할 수 있을까 걱정스러울 때 도움을 주고 혼자 힘으로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왜 하필 인도냐?
방학 때면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친구를 부러워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로 점철된 방학을 보내던 자신과 달리 원하는 곳으로 척척 떠나는 친구가 마냥 부럽기만 했습니다. 나중에 돈 벌어서 가면 되지! 라고 위안을 삼았지만 막상 나이를 먹고 보니 떠나는 건 점점 더 힘들어 지기만 합니다. 겨우 시간을 만들어 배낭여행을 가고 싶은데, 유럽은 너무 멀어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세계지도를 한참 살펴보고 나서야 배낭여행으로 적당한 나라가 떠오릅니다. 인도! 충분히 이국적이며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나라. 젊은 시절의 무모함은 많이 줄었지만 아직 내 나이엔 충분히 배낭여행으로 갈 수 있는 나라라고 생각이 됩니다. 마지막 남은 청춘의 불꽃을 뿜어낼 멋진 나라입니다. 8박 9일로 떠나는 직장인 인도 여행은 바로 그런 직장인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책입니다.


직장인이 갈 수 있는 여행 일정에 맞춘 구성
인도를 소개한 웹 페이지와 여행 안내서는 세상에 무수히 많습니다. 정보의 신뢰도가 떨어지는 웹페이지를 믿고 떠나자니 불안하고, 인도 전역을 소개한 여행 안내서를 가져가자니 부피와 내용이 부담스럽습니다. 겨우 만든 8박 9일 휴가를 알차게 쓰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놀러 가는 상상만 즐거울 뿐, 일정과 목적지를 잡는 준비 작업은 쉽지 않습니다. 8박 9일로 떠나는 직장인 인도 여행은 꼭 이런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여행서입니다. 실현 가능한 일정과 비용으로 원하는 여행을 도와 줄 수 있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