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투르 드 몽블랑 (개정판)
- 저자
- 이영철 저
- 출판사
- 꿈의지도
- 출판일
- 2022-12-25
- 등록일
- 2023-11-21
- 파일포맷
- PDF
- 파일크기
- 63MB
- 공급사
- 예스이십사
- 지원기기
-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책소개
국내 최초 몽블랑 일주 트레킹 가이드북이 최신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억눌리고 미루었던 여행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최고의 도보여행지 투르 드 몽블랑! 알프스 여행의 꽃이며, 도보여행자들의 로망인 몽블랑 일주 트레킹을 혼자서도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당장이라도 몽블랑 트레킹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생생한 여행기와 사진을 알찬 정보와 함께 한 권에 담았다. 10일 동안 눈부신 설산과 알프스 최고봉 몽블랑의 드라마틱한 풍경을 즐기며 걷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행. 이 책과 함께라면 꿈이 현실이 된다. 일생에 한 번 투르 드 몽블랑을 걷지 않고서야 어찌 지구에서 살았다고 할 수 있겠나! 『투르 드 몽블랑』 이 책 한 권이 당신의 최고의 여행이자, 최후의 여행이 될 몽블랑 트레킹을 멋지게 이루어줄 것이다.
저자소개
오랜 직장생활 동안 마음 한편에 ‘세계 10대 트레일’에 대한 로망을 품고 살았다. 퇴직 후 5년간 안나푸르나 서킷, 산티아고 순례길, 밀포드&마운트쿡, 일본 규슈올레, 잉카 트레일, 파타고니아 토레스 델 파이네와 피츠로이 세로토레, 투르 드 몽블랑, 영국 횡단 CTC, 아일랜드 위클로웨이, 중국 호도협 차마고도 등을 완주했다. 저서로는 3권의 여행 에세이가 있다. 『안나푸르나에서 산티아고까지(2013년)』, 『동해안 해파랑길, 걷는 자의 행복(2014년)』, 『영국을 걷다, 폭풍의 언덕을 지나 북해까지(2017년)』 등이 있다.
목차
프롤로그intro 길 떠나기 전에몽블랑 일주 전체 지도몽블랑의 관문, 샤모니 : 알피니즘의 기원을 더듬다 첫째 날, 레우슈에서 레콘타민까지 : 미아지 산장에서 듣는 몰다우 둘째 날, 조베 호수와 본옴므 고개 : 알프스 깊숙한 설원 속으로.셋째 날, 프랑스에서 이탈리아로, 세이뉴 고개 : 미지 세계와의 조우.넷째 날, 쿠르마예르와 베르토네 산장 : 몽블랑과 가장 가까워지다.다섯째 날, 아르미나 골짜기 거쳐 엘레나 산장 : 거인의 이빨과 그랑드조라스.여섯째 날, 이탈리아에서 스위스로, 페레 고개 : 산에서 마주한 최초의 두려움일곱째 날, 라풀리와 샹펙스 호수 : 스위스의 아름다운 산골마을들.여덟째 날, 스위스에서 프랑스로, 발므 고개 : 잘 곳 찾아 경황없이 넘은 국경.아홉째 날, 테트오방 돌탑 거쳐 락블랑 : 하얀 호숫가 달콤한 하룻밤.열흘째 날, 브레방 거쳐 원점 레우슈로 : 타원 한 바퀴 돌아 다시 그 자리.알프스 최고의 전망대, 에귀뒤미디 : 보송 빙하의 차가운 혓바닥.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