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위대한 상인의 비밀
미리보기

위대한 상인의 비밀

저자
오그 만디노 저/홍성태 역
출판사
월요일의꿈
출판일
2021-08-30
등록일
2022-12-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0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전 세계 2,500만 부 판매, 추종을 불허하는 세기적 베스트셀러!
수천 년 동안 비밀스럽게 전해진 열 개의 고대 두루마리에 숨어 있던
부와 성공, 그리고 인생에 관한 위대한 지혜

“오늘부터 나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
나는 오늘 변한다.
오늘부터 나는 좋은 습관을 만들고,
기꺼이 그 습관의 노예가 되리라!”


어느 비 오던 날.
알코올중독에 빠져 살던 그는 최근 아내와 딸이 자신의 곁을 떠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만 봐야 했다. 이제는 극단적인 선택밖에는 달리 방법이 없는 듯 보였다. 그렇게 오직 절망과 죽음만이 그를 기다리는 것 같던 그날, 자신도 모르게 내리는 비를 피해 도서관으로 들어가게 된다. 홀린 듯, 그는 성공학 거장들의 책을 탐닉했다. 이후부터 그는 삶의 의미를 되찾기 시작했고, 그의 상한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은 차츰 회복되었다.
비 오던 그날, 그는 도서관에서 스스로에게 조용히 외쳤던 것이다.
“오늘부터 나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 나는 변한다. 좋은 습관을 만들고, 기꺼이 그 습관의 노예가 되리라.”(《위대한 상인의 비밀》 제8장 ‘첫 번째 두루마리’의 메시지)
그가 바로 훗날 성공학 분야의 세계적 거장이 된 오그 만디노(Og Mandino)였다.

어느 작은 출판사 사장의 권유로 쓰게 된 첫 책 《위대한 상인의 비밀(The Greatest Salesman in the World)》은 전 세계적으로 2,500만 부가 판매됐다. 오그 만디노는 평생 18권의 책을 썼고, 그 책들은 25개 언어로 번역돼 총 5,000만 부가 팔렸다. 그는 그렇게 절망을 이겨 내고 “오늘 나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는 자신의 첫 번째 메시지를 스스로 증명했다. 저자가 스스로의 삶으로 증명해낸 《위대한 상인의 비밀》은 반세기가 넘도록 전 세계 경영자들과 삶에 희망이 필요한 수많은 이들에게 부와 인생의 필독서로 인정받으면서 시간의 시험대마저 극복한 성공학 분야의 명저로 우뚝 서게 되었다.

‘월요일의꿈’을 통해 새롭게 출간된 《위대한 상인의 비밀》은 20년 전 국내에 이 책을 정식으로 소개하면서 그 시대에 맞는 문장으로 책의 깊이감을 잘 살렸던 마케팅 석학 홍성태 교수(한양대 경영대학 명예교수)가 바뀐 시대적 감성에 맞게 단어와 문장을 섬세하게 다듬어 새롭게 번역한 버전이다.
“정확히 20년 전에 이 책을 번역했다. 십대이던 두 아들과 또래 청소년들에게 삶의 지침을 삼으라며 번역한 책이다. 그런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폭넓게 읽히는 책이 되었다. 다시 꼼꼼히 읽어보니 명저는 또 읽어도 새로운 감동을 준다. 한 줄 한 줄 곱씹어볼 가치가 있는 책이라 생각된다.” (역자 후기 중에서)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